바로가기
본문영역 바로가기
닫기

본문영역

YONGIN RESEARCH INSTITUTE시민과 함께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의 미래를 연구하는 용인시정연구원

  • 참여
  • 고객서비스 헌장

고객서비스 헌장

고객이 연구원을 방문하시는 경우

  • 고객께서 방문하고자 하는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각종 안내판을 부착하겠습니다.
  • 방문하시는 고객에 대한 인사는 방문자에게 부담이 가지 않도록 가볍게 일어나 정중하게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고객께서 필요하신 경우에는 사무실의 복사기, 팩스, 전화기 등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께서 용무를 마치고 돌아가신 후 우리 연구원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가실 수 있도록 "감사합니다. 안녕히 가십시오." 라고 정중히 인사하겠습니다.

고객이 전화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

  • 고객이 주신 전화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고 친절하게 받겠습니다.
  • 자료 및 내용 확인이 필요해 즉시 답변하기 어려운 문의사항은 고객의 전화번호와 이름 등의 인적사항을 확인한 뒤 가능한 빨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
  • 잘못 걸려온 전화에도 친절히 응대하고 고객이 원하시는 관련부서를 알려드려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
고객이 온라인을 이용하시는 경우

  • 고객을 위해 최신자료를 공지하고, 용인시정연구원에서 제공가능한 모든 자료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인터넷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용인시정연구원에 바라고 싶은 내용이나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의견을 주시면 소중히 받도록 하겠습니다.